티스토리 뷰

반응형

요즘 유명한 하이디라오! 홍대점으로 갔습니다

일단 웨이팅은 길진 않았습니다 점심시간때에 먹었고 바로 들어갔어요 

 

일단 탕은 여러종류가 있지만 전 개인적으로 토마토탕을 선택하고 마라맛은 소스로 먹는게 맵찔이인 저에겐 맞더라구요 

토마토 탕 이랑 청유마라탕을 먹었는데 매웠습니다 맵찔이인 저에게는 생각보다 매웠습니다 

 

꿀팁은 4가지 탕을 하고 하나는 원하는거 하나는 토마토 탕 그리고 나머지는 맹물로 하시는게 좋습니다 

 

 

 

소스

소스는 두가지를 먹어봤는데요 일단 건희소스 

땅콩소스 1

칠리소스 2.5

마늘 0.5

다진파0.5

깨 1티스푼

땅콩가루 1티스푼

고춧가루 반티스푼 

고추기름 1

설탕 0.3

소고기 볶음장 0.5

 

그리고 성진소스 

스위트 칠리 베이스 듬 뿍

다진마늘 조금 마니

양파 약간 

쪽파 살짝

매운 고기소스 고기 고명 많이

 

전 개인적으로 건희소스가 맛있었습니다 근데 맵찔이들은 고추기름이랑 소고시 볶음장 조심하시길 생각보다 매워요 ㅠㅠ

 

 

 

 

재료

저는 편식이 심하기 땜시 많은 토핑은 먹지 않았고 치즈떡이랑 유진면,고기,야채 먹었습니다 다음엔 더 많이 도전해볼 예정! 

고기는 위에 있던 소고기를 먹었는데 쫄깃쫄깃 하고 맛있었어요! 세수완자도 먹어보긴 했지만 새우를 별루 안 좋아해서 제 스타일은 아니였어요!

 

 

 

 

총 가격

두명이서 갔고 탕 두개에 재료는 치즈떡, 긴 뉴진면, 짧은 뉴진떡,야채모둠,고기 2판 먹었더니 77,000원 정도 나왔습니다 근데 양이 좀 많앗어서 다음엔 조금 더 적게 시킬려구요!

 

 

 

반응형